벌주기를 진행함에 따라 소녀로부터 제안되는 소원의 정보. 클리어하는 것으로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오더가 발생하면, 스테이터스 화면에 오더의 설명이 표시되고, 오더의 목적지가 맵에 하트 마크로 표시되게 된다.
발생조건 (잠정)
1《소비MP-1》…………스킬 5개 습득 후
(※)얼음의 시련1F에서 찾지 않은 경우, 스토리를 진행하면 키사라기가 멤버에서 분리되기 때문에, 당분간 오더의 진행이 불가능해 진다.
란
2. "좀더 날뛰게 해줘!"의 전투 3그룹
1,3차전 서펜트 변종, 2차전 데드 비×4
서펜트변종은 선더 브레스가 강력. 전원방어로 완화하지 않으면 위험. 맹독추가도 사용해 온다.
데드 비는 마비,맹독추가 공격을 많이 사용. 모두 의외로 강하기 때문에, 레벨이 18정도라도 조금 고전할지도 모른다.
두 적도 염속성이 약점이므로, 멤버인 사코, 신을 넣어두는 것을 권장한다.
3. "수행하게 해줘!"의 전투 3그룹
1차전 아무도 사소리, 2차전 인비지 형 인비지 막내, 3차전 핸드 좀비
1,2차전은 방심하지 않는다면 특별히 문제는 없다.
3차전의 핸드좀비 (Mr 핸드 재생판) 상태이상 추가공격을 많이해 오므로 대책을 준비하면 좋다.
사코
아리스
유코
토모에
2. "바닥에 깔것이 갖고 싶어"의 전투
항상 모든 스테이터스를 강화 + 매턴 HP를 자동회복하는 강적.
추천 멤버는 란, 아리스 (토모에,신).
・란의 가드 시프트(ガードシフト)로 항상 DEF를 강화, 적이 힘을 모은 후에는 받드시 난동(大暴れ)이 오기 때문에 전원방어를 사용.
・아리스는 히에루(ヒエール), 미나 히에루(ミナヒエール)로 마법공격. (일격으로 잡을 수 있다.)
토모에를 넣는 경우에는 키즈나 어택 빙결검 카칭(氷結剣カッチン), 솔잎베기(松葉崩し)를 사용.
신을 넣는 경우에는 OPR 프리즈(OPR・フリーズ) 또는 OPR 어시스트(OPR・アシスト) 제안이 오면 편해진다.
신
1. "통솔력 테스트"의 전투
증식 웜 자체는 그다지 강적은 아니지만, 7마리 전부를 동시에 쓰러뜨리지 않으면, 다음 턴에 살아남은 웜이 증식해 버린다.
아리스의 미나 히에루(ミナヒエール), 사코의 불꽃 러쉬(ほのおラッシュ),
토모에의 키쿠이치몬지(菊一文字)등, 전체공격을 준비하여 도전할 필요가 있다.
출처 - 일본 공략 위키(http://w.livedoor.jp/criminalgirls/)
번역 - Liny(http://liny.wo.tc/)
오더가 발생하면, 스테이터스 화면에 오더의 설명이 표시되고, 오더의 목적지가 맵에 하트 마크로 표시되게 된다.
발생조건 (잠정)
1《소비MP-1》…………스킬 5개 습득 후
2《벌주기OP감소》…스킬 9개 습득 후
3《소비MP-2》…………스킬 13개 습득 후
4《벌주기OP감소》…스킬 17개 습득 후
※ 걸즈 오더 4가 발생하는 것은 기사화한 캐릭터만. 기사화는 스킬 16개 습득이 필수이며,
17번째에는 오의의 습득후 반드시 걸즈 오더 4가 발생한다.
키사라기
3《소비MP-2》…………스킬 13개 습득 후
4《벌주기OP감소》…스킬 17개 습득 후
※ 걸즈 오더 4가 발생하는 것은 기사화한 캐릭터만. 기사화는 스킬 16개 습득이 필수이며,
17번째에는 오의의 습득후 반드시 걸즈 오더 4가 발생한다.
키사라기
순서 |
타이틀 | 조건 | 유형 |
달성보상 |
1 | 악세서리가 갖고 싶어! |
수감 플로어의 감옥에 악세서리 재료를 가지러 간다. | 도달 | 소비MP-1 |
2 | 보석이 갖고 싶어! | 불의 시련1F에 둥근보석을 가지러 간다. | 도달(2개소) | 벌주기소비OP감소 |
3 | 인형 만들기! |
얼음의 시련1F에 [미량의 사라지지 않는 눈]으로 간다. (2개) |
도달(※) | 소비MP-2 |
4 | 추억의 장소 |
진창의 시련2F에 가서 추억의 열쇠를 줍고, 그 층의 봉인의 문으로 간다. | 도달(2개소) | 벌주기소지OP감소 |
란
순서 | 타이틀 | 조건 | 유형 | 달성보상 |
1 | 날뛰게 해줘! | 수감플로어B1F에서 란에게 전투를 하게 한다. | 전투(에그 섀도우×5) | 소비MP-1 |
2 | 좀더 날뛰게 해줘! |
1층 : 진창의 시련 플로어4F에서 란에게 3회의 전투를 하게 한다. | 전투 3그룹 |
벌주기소비OP감소 |
3 | 수행하게 해줘! |
불의 시련4F에서 란에게 3회의 전투를 하게 한다. | 전투 3그룹 |
소비MP-2 |
4 | 응석부리게 해줘...... |
학교1F의 미술실에서 배구공을 입수, 다음 교실에서 우유팩을 입수, 마지막에 그 층의 봉인의 문으로 간다. |
도달(3개소) | 벌주기소지OP감소 |
2. "좀더 날뛰게 해줘!"의 전투 3그룹
1,3차전 서펜트 변종, 2차전 데드 비×4
서펜트변종은 선더 브레스가 강력. 전원방어로 완화하지 않으면 위험. 맹독추가도 사용해 온다.
데드 비는 마비,맹독추가 공격을 많이 사용. 모두 의외로 강하기 때문에, 레벨이 18정도라도 조금 고전할지도 모른다.
두 적도 염속성이 약점이므로, 멤버인 사코, 신을 넣어두는 것을 권장한다.
3. "수행하게 해줘!"의 전투 3그룹
1차전 아무도 사소리, 2차전 인비지 형 인비지 막내, 3차전 핸드 좀비
1,2차전은 방심하지 않는다면 특별히 문제는 없다.
3차전의 핸드좀비 (Mr 핸드 재생판) 상태이상 추가공격을 많이해 오므로 대책을 준비하면 좋다.
사코
순서 | 타이틀 |
조건 |
유형 |
달성보상 |
1 | 유코를 위해서 |
감옥B2F, 유코가 사용할 베개의 재료를 가지러 간다. | 도달 | 소비MP-1 |
2 | 유코를 위해서2 |
진창의 시련3F, 유코가 사용할 베개 커버를 가지러 간다. | 도달 |
벌주기소비OP감소 |
3 | 유코를 위해서3 |
불의 시련1F에서 [레이지 인의 열쇠]를 입수. 열쇠를 사용하여 [수정 체스]를 입수. |
도달(2개소) | 소비MP-2 |
4 | 사코의 소원 |
얼음의 시련4F의 봉인의 문 앞에까지 가고난 후, 학교2F의 학생회실에서 코코아를 입수하여 다시 봉인의 문으로 간다. |
도달(3개소) | 벌주기소지OP감소 |
아리스
순서 | 타이틀 | 조건 | 유형 | 달성보상 |
1 | 데려 가줘 |
감옥B1F, 아리스가 지정한 장소에 데려간다. | 도달 |
소비MP-1 |
2 | 데려 가줘2 |
진창의 시련2F, 같은 층에서 2개소의 지정 장소로 데려간다. | 도달(2개소) | 벌주기소비OP감소 |
3 | 공양하고 싶어 |
얼음의 시련1F에서 [성스러운 물]을 입수. 그 후, 불의 시련3F에서 공양한다. | 도달(2개소) | 소비MP-2 |
4 | 함께 가자 | 학교3F 아리스의 그림자가 있던 장소에서 아리스의 마음의 열쇠를 입수, 불의 시련4F의 봉인의 문으로 간다. |
도달(2개소) | 벌주기소비OP감소 |
유코
순서 | 타이틀 | 조건 | 유형 | 달성보상 |
1 | 배고파 |
감옥B3F에서 과자를 가져온다. |
도달 |
소비MP-1 |
2 | 음료수를 마시고 싶어 |
진창의 시련2F에서 음료수를 얻어 온다. | 도달 |
벌주기소비OP감소 |
3 | 소중한 물건 |
불의 시련2F에서 [하트의 실][레터 세트]를 입수 | 도달(2개소) | 소비MP-2 |
4 | 편지를 쓰고 싶어 |
학교3F 펜이 떨어져 있는 3곳을 전부 가서, 추억의 펜을 입수 | 도달(3개소) |
벌주기소비OP감소 |
토모에
순서 |
타이틀 |
조건 |
유형 |
달성보상 |
1 | 땀을 억제하는 스프레이가 갖고싶어 |
진창의 시련1F에서 스프레이의 재료를 얻어 온다. | 도달 |
소비MP-1 |
2 | 바닥에 깔것이 갖고 싶어 |
불의 시련1F의 크리미널을 쓰러뜨린다. | 전투 (파이어 보그×3) | 벌주기소비OP감소 |
3 | 바늘과 실이 갖고 싶어 |
불의 시련3F에서 [흑요석의 바늘], 진창의 시련에서 [천연실]을 입수. |
도달(2개소) | 소비MP-2 |
4 | 온천에 가고 싶어 |
얼음의 시련1F의 봉인의 문 앞으로 간 후, 그 층에 있는 온천 티켓을 입수, 다시 봉인의 문으로 간다. |
도달(3개소) |
벌주기소비OP감소 |
2. "바닥에 깔것이 갖고 싶어"의 전투
항상 모든 스테이터스를 강화 + 매턴 HP를 자동회복하는 강적.
추천 멤버는 란, 아리스 (토모에,신).
・란의 가드 시프트(ガードシフト)로 항상 DEF를 강화, 적이 힘을 모은 후에는 받드시 난동(大暴れ)이 오기 때문에 전원방어를 사용.
・아리스는 히에루(ヒエール), 미나 히에루(ミナヒエール)로 마법공격. (일격으로 잡을 수 있다.)
토모에를 넣는 경우에는 키즈나 어택 빙결검 카칭(氷結剣カッチン), 솔잎베기(松葉崩し)를 사용.
신을 넣는 경우에는 OPR 프리즈(OPR・フリーズ) 또는 OPR 어시스트(OPR・アシスト) 제안이 오면 편해진다.
신
순서 |
타이틀 |
조건 |
유형 |
달성보상 |
1 | 통솔력 테스트 |
수감플로어B4F의 크리미날을 토모에, 란, 사코, 아리스 4명으로 쓰러뜨린다. |
전투(증식 웜×7) | 소비MP-1 |
2 | 탐사수집능력 테스트 |
신의 책을 찾고, 그 내용에 관련된 퀴즈에 답한다. | 도달 |
벌주기소비OP감소 |
3 | 경정 프로그램 자료 | 수감플로어B1에서 [관리관의 서류]입수 → 수감플로어B4에서 [문서보관함의 열쇠]입수 → 불의 시련2F의 잠긴상자에서 [요미가에리 계획서]입수 |
도달(3개소) | 소비MP-2 |
4 | 최후의 테스트 |
얼음의 시련2F의 봉인의 문 앞으로 간 후, 학교3F 신의 PC가 있던 장소에서 신의 방 열쇠를 입수하고, 다시 봉인의 문으로 간다. |
도달(3개소) | 벌주기소비OP감소 |
1. "통솔력 테스트"의 전투
증식 웜 자체는 그다지 강적은 아니지만, 7마리 전부를 동시에 쓰러뜨리지 않으면, 다음 턴에 살아남은 웜이 증식해 버린다.
아리스의 미나 히에루(ミナヒエール), 사코의 불꽃 러쉬(ほのおラッシュ),
토모에의 키쿠이치몬지(菊一文字)등, 전체공격을 준비하여 도전할 필요가 있다.
출처 - 일본 공략 위키(http://w.livedoor.jp/criminalgirls/)
번역 - Liny(http://liny.wo.tc/)
'크리미널 걸즈 > 데이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주기(おしおき) (0) | 2010.12.06 |
---|---|
키즈나 어택 입수 장소 (0) | 2010.11.30 |
아이템 목록 (0) | 2010.11.29 |